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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199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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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에 올라온 글


1. 보다 안전한 프로그래밍

     =>대부분의 프로그램은 보안이 필요없다. 일부 프로그램만 보안이 요구된다.

         해커가 귀한 시간을 들여, 당신의 프로그램을 해킹할 이유는 매우 적어 보인다.

         대부분 쓸데없는 걱정


2. 유니코드 프로그래밍

    =>VC++ 6.0으로도 유니코드 프로그래밍을 할 수 있다.


3. 보다 뛰어난 인텔리센스

    =>프로그램 작성에 큰 영향은 없다.

        응용프로그램의 성능과는 관련이 없다.


4. STL의 (거의) 완벽한 지원

    =>VC++6.0도 STL 사용할 수 있다.

        나는 STL 사용안함.


5. 뛰어난 IDE 매크로 사용

    =>장인이 연장탓을 하는듯...

        응용프로그램의 성능과는 관련이 없다.


6. 더 훌륭해진 컴파일러

    =>컴파일러가 훌륭해진다고, 당신의 프로그램도 크게 훌륭해지기는 어렵다.


7. 더 괜찮아진 IDE

    =>프로그램 사용자는 IDE가 무엇인지 모른다.

       VC++6.0을 사용하는 이유중에 하나는 최신 IDE가 너무 무겁기때문이다.

        응용프로그램의 성능과는 관련이 없다.


8. 멀티 코어의 사용

    =>프로그램에서 멀티코어를 사용하려면, 쓰레드로 돌리면 된다.

        컴파일을 빠르게하려면, 라이브러리를 사용해라. 멀티코어 컴파일보다 훨씬 빠르다.

        응용프로그램의 성능과는 관련이 없다.


9. MFC/ATL의 변화

    =>VC++6.0의 MFC도 충분하다.나는 ALT은 사용하지 않는다.


10. __cpuid

    =>대부분의 프로그램은 사용할 이유가 거의 없다.

       게임, 그래픽, 오디오, 비디오등 고성능이 요구되는 프로그램에서 필요할 수 있다.(반드시 필요한 것은 아니다)

       참조 : "VC++6.0에서 __cpuid, __cpuidex 함수 구현"


11. SIMD  명령

    =>대부분의 프로그램은 사용할 이유가 거의 없다.

       게임, 그래픽, 오디오, 비디오등 고성능이 요구되는 프로그램에서 필요하다.

       어셈블러를 직접 입력하는 방식으로 프로그램이 가능해 보인다.

       참조 : ASM코드를 직접 대입하는 방법


12. 64bit 프로그램

    =>대부분의 프로그램은 사용할 이유가 거의 없다.

       게임, 그래픽, 오디오, 비디오등 고성능이 요구되는 프로그램에서 필요하다.

       아직까지는 32bit 프로그램이 호환성이 더 좋다(?)

       




art.oriented : VC++ 6.0을 쓰지 말아야하는 이유

minjang.egloos.com/1783328
2008. 3. 6. - 댓글 84 - ‎작성자 40
정말로 VC++ 6.0을 써야만 하는 절대절명의 이유가 있는지 정말 궁금하다. 왜 VC++ 6.0을 쓰지 말고 최소 VS 2005을 써야하는지 몇 가지만 써보자.

VC++ 6.0을 쓰지 말아야하는 이유 :: DRAKE

drake.kr/364
2010. 8. 24. - 정말로 VC++ 6.0을 써야만 하는 절대절명의 이유가 있는지 정말 궁금하다. 왜 VC++ 6.0을 쓰지 말고 최소 VS 2005을 써야하는지 몇 가지만 써보자.

어린왕자와 여우 : VC 6.0을 쓰지 말아야하는 이유?

tiger5net.egloos.com/4228132
2008. 3. 17. - 이 글을 읽고, VS2008을 쓰긴 쓰되, VC6도 버리지 않았음 한단 생각이 듭니다. VC 6.0을 ... VC++ 6.0을 쓰지 말아야하는 이유 2008/03/17 12:11 ...

VC++6.0을 쓰지 말아야하는 이유 - 변하는 세상..하고싶은게 ...

openarisu.tistory.com/157
2009. 6. 10. - 관련 글을 잊지 않기 위해서 글을 남긴다. 원문 : VC++ 6.0을 쓰지 말아야 하는 이유 상당히 직설적으로 표현을 하고 있다. 내 자신을 다시 한 번 생각 ...

VC++ 6.0을 쓰지 말아야하는 이유 | 마을 :: 컨텐츠 상세보기

www.devpia.com/maeul/contents/Detail.aspx?BoardID=52...20...
VC++ 6.0을 쓰지 말아야하는 이유, 2008-03-14 오후 1:35:11 ... 세미나에서조차도Visual C++ 을 가지고 혼자 개발하는 것에는 세미나가 있지만. Team Suite 이름에 ...

비주얼 스튜디오 - 나무위키

https://namu.wiki/w/비주얼%20스튜디오
5일 전 - 마이크로소프트가 비주얼 스튜디오에 신경을 쓰는 이유는 아무리 ... 다음 글을 반드시 읽어 보도록 하자: VC++ 6.0을 쓰지 말아야하는 이유.

유리짱 :: '전체' 카테고리의 글 목록

dbflwkd.tistory.com/category/?page=8
2009. 9. 3. - 2009.09.03. [팁] .... 2009.09.03. VC2008을 이용한 게임개발 - Game Creator GDK. 2009.09.03. VC++ 6.0을 쓰지 말아야하는 이유. 2009.08.27.

내가 Visual C++ 6를 아직도 쓰는 이유 :: dasomoli는 다솜돌이 ...

blog.dasomoli.org/m/post/view/id/153
2008. 12. 11. - "VC++ 6.0을 쓰지 말아야하는 이유(http://minjang.egloos.com/1783328)" 라는 글을 읽고나서도 나는 별로 VC++ 6를 버리고 싶은 생각이 들지 ...

Orchis의 Old-Home : VC6 에서 VC2005로 이전해야 하는 이유

orchis.egloos.com/1722536
2008. 3. 6. - VC 6.0을 쓰지 말아야하는 이유 이전에 다니던 회사에서 개발하던 프로그램은 VC6 에서 MFC기반으로 개발된 프로젝트였습니다. 코드량도 어마 ...

arozin - Tistory

arozin.tistory.com/
2010. 4. 28. - 드디어 칩에도 레이저 마킹으로 예술을 하려고 하는 Apple! ARM 코어 .... 최근 툴을 쓰면 위와 같은 노가다를 뛸 필요없이 바로 실행되는 코드를 만들 수 있었던 것입니다. ... VC++ 6.0을 사용하지 말아야 하는 이유가 하나 더 늘었군요



Posted by 안녕199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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