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C++ 6.0을 쓰지 말아야하는 이유
1. 보다 안전한 프로그래밍
=>대부분의 프로그램은 보안이 필요없다. 일부 프로그램만 보안이 요구된다.
해커가 귀한 시간을 들여, 당신의 프로그램을 해킹할 이유는 매우 적어 보인다.
대부분 쓸데없는 걱정
2. 유니코드 프로그래밍
=>VC++ 6.0으로도 유니코드 프로그래밍을 할 수 있다.
3. 보다 뛰어난 인텔리센스
=>프로그램 작성에 큰 영향은 없다.
응용프로그램의 성능과는 관련이 없다.
4. STL의 (거의) 완벽한 지원
=>VC++6.0도 STL 사용할 수 있다.
나는 STL 사용안함.
5. 뛰어난 IDE 매크로 사용
=>장인이 연장탓을 하는듯...
응용프로그램의 성능과는 관련이 없다.
6. 더 훌륭해진 컴파일러
=>컴파일러가 훌륭해진다고, 당신의 프로그램도 크게 훌륭해지기는 어렵다.
7. 더 괜찮아진 IDE
=>프로그램 사용자는 IDE가 무엇인지 모른다.
VC++6.0을 사용하는 이유중에 하나는 최신 IDE가 너무 무겁기때문이다.
응용프로그램의 성능과는 관련이 없다.
8. 멀티 코어의 사용
=>프로그램에서 멀티코어를 사용하려면, 쓰레드로 돌리면 된다.
컴파일을 빠르게하려면, 라이브러리를 사용해라. 멀티코어 컴파일보다 훨씬 빠르다.
응용프로그램의 성능과는 관련이 없다.
9. MFC/ATL의 변화
=>VC++6.0의 MFC도 충분하다.나는 ALT은 사용하지 않는다.
10. __cpuid
=>대부분의 프로그램은 사용할 이유가 거의 없다.
게임, 그래픽, 오디오, 비디오등 고성능이 요구되는 프로그램에서 필요할 수 있다.(반드시 필요한 것은 아니다)
참조 : "VC++6.0에서 __cpuid, __cpuidex 함수 구현"
11. SIMD 명령
=>대부분의 프로그램은 사용할 이유가 거의 없다.
게임, 그래픽, 오디오, 비디오등 고성능이 요구되는 프로그램에서 필요하다.
어셈블러를 직접 입력하는 방식으로 프로그램이 가능해 보인다.
12. 64bit 프로그램
=>대부분의 프로그램은 사용할 이유가 거의 없다.
게임, 그래픽, 오디오, 비디오등 고성능이 요구되는 프로그램에서 필요하다.
아직까지는 32bit 프로그램이 호환성이 더 좋다(?)
art.oriented : VC++ 6.0을 쓰지 말아야하는 이유
VC++ 6.0을 쓰지 말아야하는 이유 :: DRAKE
어린왕자와 여우 : VC 6.0을 쓰지 말아야하는 이유?
VC++6.0을 쓰지 말아야하는 이유 - 변하는 세상..하고싶은게 ...
VC++ 6.0을 쓰지 말아야하는 이유 | 마을 :: 컨텐츠 상세보기
비주얼 스튜디오 - 나무위키
유리짱 :: '전체' 카테고리의 글 목록
내가 Visual C++ 6를 아직도 쓰는 이유 :: dasomoli는 다솜돌이 ...
Orchis의 Old-Home : VC6 에서 VC2005로 이전해야 하는 이유
arozin - Tistory
'C언어,ARM' 카테고리의 다른 글
strlen() 같은 기본 함수도 SIMD 명령으로 최적화할 수 있을까? (0) | 2016.06.02 |
---|---|
SSE SIMD link (0) | 2016.05.03 |
한국형 CPU 코어 사업 첫 성과물 나온다 (0) | 2016.04.05 |
ARM Cortex M0 - W7500 인터럽트 (0) | 2016.03.07 |
CMSIS-DAP (0) | 2016.03.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