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개캐기, 물고기잡기, 덫놓기
카테고리 없음 / 2019. 8. 17. 12:46
조개캐기
막대기로 갯뻘을 훑고가면 조개가 보임.
둑만들어서 물빼고 고기잡기
미끼로 알놓고, 덫만들기
실이 옆에 휘어진 나무에 연결되 있음.
녹색 작대기 누르면 올가미를 당기는 구조
거의 모든 함정은 지렛대의 원리로 구성됨.
1) 작은 나뭇가지의
한쪽에
2) 실을 묶고,
3) 지렛대의 원리로 약하게 고정하고, 4) 고정하는 긴 나뭇가지(스위치, 트리거)설치
스위치가 작동하면 작은 나뭇가지가 풀리면서 실이 당겨짐.(올가미만 묶이면 됨. 대부분의 동물은 올가미 풀 생각을 못함. 다리만 걸려도 못도망감.)
새잡는 방법
긴 줄로 새오면 당기기
둑 쌓고 대나무 그물로 흐르는 물살 막고
큰고기를 상류에서 하류로 몰아서 손으로 잡기
큰 물고기만 가능
활은 올가미를 조이는 역할
악어 트랩(함정)
둥근 아치문으로 악어 유인.
둥근 아치문에 올가미 설치
일반적인 함정 트랩.
바닥 나무가지 한개라도 밟으면 실이 당겨짐.
올가미는 바닥 나뭇가지 보다 넓어야함.
주로 다리에 올가미가 걸림.
Y자에 실이나 고무줄 걸어서 돌려감기.
올가미를 당기는 역할
고무줄은 올가미 당기는역할
나무만으로 만들 수 있는 트랩 함정
나무를 바닥쪽으로 누르게 설치하고, 작은 버팀목에 방아쇠(트리거)를 설치.
쥐가 지나가다가 나뭇가지 건드리면, 큰 나무가 바닥으로 누름.
수평막대기가 스피커를 지지하고있음.
바닥쪽에 발판 스위치를 깔아서, 한개만 밟아도 스피커가 덮힘.
땅을 파야함.
가로막대기가 줄을 고정시켜주는 스위치임.
실은 옆에 휘어진 큰 나무에 연결
모양은 달라도 지렛대의 원리로 작동하는건 동일함.
올가미가 조여질 정도로만 당기면 됨.
아몬드가 흔들리면 고무줄에 걸린 칼달린 막대기가 내리침.
아몬드 건드리면 당겨짐
막대기로 갯뻘을 훑고가면 조개가 보임.
둑만들어서 물빼고 고기잡기
미끼로 알놓고, 덫만들기
실이 옆에 휘어진 나무에 연결되 있음.
녹색 작대기 누르면 올가미를 당기는 구조
거의 모든 함정은 지렛대의 원리로 구성됨.
1) 작은 나뭇가지의
한쪽에
2) 실을 묶고,
3) 지렛대의 원리로 약하게 고정하고, 4) 고정하는 긴 나뭇가지(스위치, 트리거)설치
스위치가 작동하면 작은 나뭇가지가 풀리면서 실이 당겨짐.(올가미만 묶이면 됨. 대부분의 동물은 올가미 풀 생각을 못함. 다리만 걸려도 못도망감.)
새잡는 방법
긴 줄로 새오면 당기기
둑 쌓고 대나무 그물로 흐르는 물살 막고
큰고기를 상류에서 하류로 몰아서 손으로 잡기
큰 물고기만 가능
활은 올가미를 조이는 역할
악어 트랩(함정)
둥근 아치문으로 악어 유인.
둥근 아치문에 올가미 설치
일반적인 함정 트랩.
바닥 나무가지 한개라도 밟으면 실이 당겨짐.
올가미는 바닥 나뭇가지 보다 넓어야함.
주로 다리에 올가미가 걸림.
Y자에 실이나 고무줄 걸어서 돌려감기.
올가미를 당기는 역할
고무줄은 올가미 당기는역할
나무만으로 만들 수 있는 트랩 함정
나무를 바닥쪽으로 누르게 설치하고, 작은 버팀목에 방아쇠(트리거)를 설치.
쥐가 지나가다가 나뭇가지 건드리면, 큰 나무가 바닥으로 누름.
수평막대기가 스피커를 지지하고있음.
바닥쪽에 발판 스위치를 깔아서, 한개만 밟아도 스피커가 덮힘.
땅을 파야함.
가로막대기가 줄을 고정시켜주는 스위치임.
실은 옆에 휘어진 큰 나무에 연결
모양은 달라도 지렛대의 원리로 작동하는건 동일함.
올가미가 조여질 정도로만 당기면 됨.
아몬드가 흔들리면 고무줄에 걸린 칼달린 막대기가 내리침.
아몬드 건드리면 당겨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