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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199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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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에 올라온 글

에러내용

에러가 15, 16이 뜬다.
원인은 필터 막힘
좌측필터

아주 꽉 막혔다.
이러니, 순환도 안되도, 과열 에러도 뜬다.

필터를 빼면 물이 쏟아진다.
녹물은 봄에 빼내야겠다...
가능하면 비닐로 필터 주위를 싸서 모든 물을 받아내는것이 좋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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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일러가 작동되지 않고 온도 조절기의 액정 표시부에 숫자가 깜박거리면 다음 사항을 확인하여 주세요.


ERR : 07
8시간 연속 온수사용

① 온수 꼭지를 잠근 후 온도조절기의 온수 전원 버튼을 눌러 보일러를 다시 작동시켜주십시오.
② 온수 꼭지가 열린 곳이 없으면 온수배관의 누수 가능성이 있으므로 설비 업체에 점검 및 수리 의뢰하십시오.


ERR : 11
점화하지 않음

가스중간밸브가 열려있는지 확인 후 난방을 일단 끈 다음 다시 작동시켜 주십시오.


ERR : 12
도중 실화

① 가스공급 압력이 정상인지 확인하여 주십시오.
② 가스 공급업자에 점검 요청해 주십시오.


ERR : 14
안전회로 이상 / 온도퓨즈 이상

사용을 중지하시고 당사 서비스 센터로 연락하여 점검을 요청해 주십시오.


ERR : 15
물순환 이상

① 급수가 정상적으로 공급되는지 확인해 주십시오 
② 난방, 급수 배관의 동결 여부를 확인하십시오.
③ 설치 초기 공기빼기가 충분히 되지 않았을 경우 전원을 뺀 다음 다시 꽂아 시운전을 다시 실시하여 주십시오.
④ 이상이 없다면 전원코드를 뽑은 다음 다시 꽂아 주시고 보일러를 켜 주십시오.


ERR : 16
과열검지

① 각방밸브가 열려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밸브가 최소 1개 이상은 열려 있어야 합니다.)
② 각방 분배기 상단에 설치된 수동공기빼기 마개를 열어 난방 배관내의 공기를 빼 주십시오.
③ 난방필터의 청소 및 점검을 위해 당사 서비스 센터로 연락하여 서비스를 신청하십시오.


ERR : 17
누수검지

① 보일러 또는 난방배관 누수 확인 조치 후 재운전 해 주십시오. 
② 설치 초기 공기 빼기가 충분히 되지 않았을 경우 전원을 뺀 다음 다시 꽂아 시운전을 다시 실시하여 주십시오.


ERR : 20
Dip SW 설정이상

당사 서비스 센터로 연락하여 서비스를 신청하십시오.


ERR : 31
난방 써미스터 이상

① 난방 또는 온수 전원 버튼으로 일단 끈 다음 다시 작동해 주십시오. 
② 동일 증상 발생시 당사 서비스 센터로 연락하여 서비스를 신청하십시오.


ERR : 32
저온 써미스터 이상

① 난방 또는 온수 전원 버튼으로 일단 끈 다음 다시 작동해 주십시오. 
② 동일 증상 발생시 당사 서비스 센터로 연락하여 서비스를 신청하십시오.


ERR : 33
직수 써미스터 이상

① 난방 또는 온수 전원 버튼으로 일단 끈 다음 다시 작동해 주십시오. 
② 동일 증상 발생시 당사 서비스 센터로 연락하여 서비스를 신청하십시오.



온수 써미스터 이상

① 난방 또는 온수 전원 버튼으로 일단 끈 다음 다시 작동해 주십시오. 
② 동일 증상 발생시 당사 서비스 센터로 연락하여 서비스를 신청하십시오.



실내온도 써미스터 이상

먼저 당사 서비스 센터로 연락하여 서비스를 신청하시고, 난방방법을 온돌난방으로 전환해 주십시오.



수위 논리 이상(대기개방형)

① 전원코드를 뽑은 후 다시 꽂아 주십시오.
② 잠시 후 난방 또는 온수를 켜 주십시오.



중화기 이상

당사 서비스 센터로 연락하여 서비스를 신청하십시오.



비례변 제어 이상

① 난방 또는 온수 전원 버튼으로 일단 끈 다음 다시 작동해 주십시오. 
② 동일 증상 발생시 당사 서비스 센터로 연락하여 서비스를 신청하십시오.



보급수 이상 / 만수위 이상

① 급수밸브가 열려 있는지 확인하고 단수 여부를 확인해 주십시오.
② 이상이 없을 시 당사 서비스 센터로 연락하여 서비스를 신청하십시오.



송풍팬 제어 이상 / 배기구 막힘 검지

① 배기연도 설치 상태 이상 여부를 확인해 주십시오. (막힘,꺾임)
② 일단 보일러를 끈 다음 다시 작동해 주십시오.
③ 동일 증상 발생시 당사 서비스 센터로 연락하여 서비스를 신청하십시오.



전자변 이상

① 난방 또는 온수 전원 버튼으로 일단 끈 다음 다시 작동해 주십시오. 
② 동일 증상 발생시 당사 서비스 센터로 연락하여 서비스를 신청하십시오.



전자변 이상

① 난방 또는 온수 전원 버튼으로 일단 끈 다음 다시 작동해 주십시오. 
② 동일 증상 발생시 당사 서비스 센터로 연락하여 서비스를 신청하십시오.



완전 동결 검지

① 열선 등의 전열기기를 이용해 해동 시킨 후 파손된 부품을 교체해 주십시오.
② 내부부품이 파손되어 누수가 있을 시 당사 서비스 센터로 연락하여 서비스를 신청하십시오.



팬회전 검지 이상

난방을 끈 다음 다시 작동해 주십시오.



온수측 시운전 이상 검지

① 급수밸브가 열려 있는지 확인해 주십시오.
② 전원코드를 뺀 다음 다시 꽂아 다시 시운전을 실시해 주십시오.



난방측 시운전 이상 검지

① 급수밸브가 열려 있는지 확인해 주십시오.
② 전원코드를 뺀 다음 다시 꽂아 다시 시운전을 실시해 주십시오.



배기 폐쇄

① 배기 연도 설치, 상태 점검, 찌그러짐, 막힘 등을 확인해 주십시오. 
② 시공자에게 조치 의뢰해 주십시오.
Posted by 안녕199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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