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부론60

국부론60-지금은 배달전쟁중....이제는 달라져야...

안녕1999 2020. 8. 21. 19:24


"배달의 x족"부터해서 "요기요"등의 온라인 음식점 소개업체(?)까지, 많은 배달관련 업체들이 생겨났고, 음식점에서는 이런업체에 광고를 하거나, 주문을 받아오는 경우가 많습니다.

소비자가 인터넷이나, 스마트폰으로 음식을 주문하면, 근처 음식점에서 배달해주는 시스템도 있습니다.

지금 음식 배달은 대부분 오토바이로 합니다.
골목길도 잘 가야하고, 복잡한 도로에서도 옆길로 잘 다녀야하기 때문입니다.
보통 근처 배달료는 오토바이 배달원이 약 3천원 정도를 가져갑니다. 음식값에서 배달료 3천원 빼고, 온라인 주문업체 수수료 몇%빼면, 실제로 식당에서는 이윤이 별로 남지 않습니다.
치킨을 시키면, 보통 2~3만원정도 시킵니다.
2만원짜리에서 배달료+업체 수수료가 못해도 5천원. 즉 25%나 빠집니다.
25%면 상당히 많은 금액입니다.

국부론60에서는 이런 음식 배달오토바이가 존재하지않게됩니다.
국부론60에섣 "무인 배달시스템"이 사용될 예정입니다.
물론 국부론60 건물이니깐 가능한 이야기입니다.
그래서 빨리 국부론60 건물을 지어야하는것입니다.

"무린 자동배달시스템"은 이미 반도체공장에서 사용중입니다.
천정에 박스가 왔다, 갔다 하는걸 본적이 있을것입니다.
"그거 비싸지 않나요?"
반도체 공장용은 비쌉니다.
진동도 없어야하고, 먼지도 들어가면 안되고, 요구조건이 많죠.
게다가, 해당 반도체 공장용이라, 수요량이 적어, 더 비쌉니다.
그러나, 국부론60건물과 같이, 대면적에, 60층 규모라면, 반도체공장용과 똑같은 걸 설치해도, 1/10가격으로 설치가 가능합니다.
여기서, 지동이나, 먼지등 반도체공장용 기능을 빼고 단순하게 설치하면, 훨씬 더 저렴하게 설치가 가능합니다.

이 "무인 자동 배달시스템" 속도도 빠르고, 실시간 위치 추적에, 사용료도 매우, 매우 저렴합니다.
주문해서 먹는 음식값의 1%만 지불해도 운영이 가능합니다.
예) 5천원짜리 음식 주문할때, 배달료 50원이됩니다. 기가 막히고, 코가 막히지 않나요?
그러면 5천원짜리 음식도 최소한 4,900원으로 더 좋은 음식을 만들 수 있을 겁니다.

헛소리 말라구요?
네. 지금은 헛소리처럼 들려도, 국부론60건물이 완성되면, 현실이 될겁니다.

그런데, 오토바이 배달 기사가 사라지니, 걱정이돼시겠죠?
사라지는 직업이 있다면, 새로 생기는 직업도 있으니, 걱정 마세요.
그리고, 단순 오토바이 배달원은 사라져도, 특수화물 배달원은 사라지지 않습니다.

불필요한 낭비를 제거하고, 꼭필요한곳에 투자해야한다는것이 국부론60의 설계철학입니다.
어찌보면, 지금 오토바이로 언덕길 올라가서 배달해주는건 국부론60입장에서는 매우 불합리적인 일입니다.
국부론60건물에는 언덕이 없으니깐요.
게다가, 각자 소중한 인생을 살아야하는 사람들이 먹고살기위해 오토바이 배달에 시간을 뺏기길 바라진 않습니다. 보다 소중한 일에 시간을 사용해야죠.
국부론60건물에서는 평생 자기집 1채는 보장이 되니, 집사려고 평생 몇억원씩 벌 필요가 없습니다.
한달에 100만원만 벌어도, 하고싶은것 다하고 살 수 도 있습니다.(물론 돈이 많이 필요한건 빼구요)
국부론60건물에서는 적게 벌어도 더 나은 삶을 살 수 있습니다.(집값 안 모아도 되니깐요)

국부론60건물의 설계철학은 이시간을 살아가고
있는 사람들이, 더 사람답게, 행복하게 살 수 있는 기본틀을 만드는것입니다.

네, 국부론60건물은 헛소리처럼 들리는 미래를 현실로 만들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