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지하철 무임승차 논란 벽보 분석 - 이래도 되는가? (디자이너의 승리?)

안녕1999 2018. 8. 11. 23:30

지하철 벽보

가성비 최고의 노인복지

무임승차 증가로 인한 손실 가중

그래프를 보면, 뭔가 이상하다.

왜 저렇게 그렸을까?

2016년 5,543억은 거의 8천억 정도로 그려놓았다.

정상적으로 그린다면, 빨간표는 절반정도로 그려야하고,

전체적인 그래프는 완만하다.

이건 "사기"다.


니들, 제발 이러지는 말자....



검색결과

무임승차는 가성비 최고의 노인복지! 무임수송 증가로 인한 손실 가중 ...

https://www.facebook.com/.../무임승차는...노인복지무임수송-증가로-인한-손실-가중...
무임승차는 가성비 최고의 노인복지! 무임수송 증가로 인한 손실 가중! 시민의 안전을 위하여 정부의 지원이 절실합니다! Image may contain: sky and outdoor.

부산교통공사 - 무임승차는 가성비 최고의 노인복지! 무임수송 증가로 ...

https://ar-ar.facebook.com/.../무임승차는...노인복지무임수송-증가로-인한-손실-가중...
무임승차는 가성비 최고의 노인복지! 무임수송 증가로 인한 손실 가중! 시민의 안전을 위하여 정부의 지원이 절실합니다!

[PDF]철도 무임승차 제도의 문제점과 해결방안 모색 - 한국철도학회

railway.or.kr/Papers_Conference/201611/pdf/KSR2016A129.pdf
이재훈 저술 - ‎관련 학술자료
또한 시간이 지날수록 무임승차로 인한 손실액은. 계속해서 증가하는 추세를 보이고 있다. 이로써 각 철도 운영기관은 무임손실로 인해 현재. 까지 아직도 적자상태를 ...
누락된 검색어: 가중

[좋은비] 지하철 노인 무임승차, 어찌할까? - 브런치

https://brunch.co.kr/@hangganread/196
2017. 6. 21. - 전체 운영적자의 70%를 넘어 재정난을 가중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 서울 지하철 65세 이상 무임승차로 인한 손실이 2040년이면 연간 1조원에 ... 로 인한 손실이 2012년 2천9억원에서 2016년 2천757억원으로 증가했다고 밝혔다.

노인 지하철 무임승차 갈등

https://namu.moe/w/노인%20지하철%20무임승차%20갈등
2018. 7. 20. - 안전사고 및 민원 증가로 인한 비용 부담 가중 .... 공영사업이 아닌 이상 민자사업자에게무임승차 손실을 떠넘길 수는 없기 때문에 민영 노선의 경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