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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199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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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에 올라온 글

STL코드를 사용하다보면, 좋은점도 있지만, 낮은 버젼의 컴파일러에서 컴파일이 안되는 경우가 종종있다.

또한 STL코드는 초보자(?)들이 보기에는 생소하다.

이런 STL코드를 C언어 문법에 맞게 고치려고한다.


//원본

std::vector<CornerPoint * > corners(4);

corners[0].reset(pointA);
corners[1].reset(pointB);
corners[2].reset(pointC);
corners[3].reset(pointD);



//변경후

CornerPoint *corners[4];

corners[0]=pointA;
corners[1]=pointB;
corners[2]=pointC;
corners[3]=pointD;



좀더 간단명료해졌다.

이런 간단한 코드에서, STL코드를 사용함으로써 얻는 이득이 무엇일까?








Ref<Cxxx> ...

//Ref는 참조, 즉 포인터라는 말

Cxxx *

Posted by 안녕199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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